원필준치과교정과치과의원 대표전화

033-252-2332

> 교정상담 > 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

치아교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대표질문들을 모아보았습니다.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십시오.

게시글 검색
교정치료하면 얼마나 자주 와야 하나요?
원필준치과교정과치과의원 조회수:3953 61.73.208.74
2017-12-14 11:33:44

교정치료하면 얼마나 자주 와야 하나요?

 

장치를 붙이고 나면 대략 4~8주마다 한번씩 내원하시게 됩니다.

   

1. 처음에 교정상담을 위해 방문하시면 대략 파노라마엑스레이를 찍고 초진상담을 하는데 10~30분정도 걸립니다.

이날 바로 정밀분석을 위한 진단자료를 채득할 수도 있고, 따로 날짜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.

2. 진단자료채득에는 대략 15분정도 소요됩니다.

진단자료 채득 후 정밀분석을 하는데 최소 하루에서 1주일정도(환자분이 시간이 되실때) 후 진단상담 약속을 하게 됩니다.

3. 진단자료를 가지고 정밀분석 후 진단상담을 진행하는데는 1시간 가량 필요합니다.

진단상담 후 장치를 직접 붙일 수도 있고, 다른 날에 붙일 수도 있습니다.

4. 일단 장치를 붙이고 나면 대략 4~8주마다 한번씩 내원하시게 됩니다.

한달, 한달 반, 혹은 두달에 한번씩이죠. 치아의 상태나, 장치의 종류에 따라 내원간격이 달라지게됩니다.

 

원필준교정치과는 홍천, 화천, 철원, 인제 등 먼거리에서 오시는 분들과 군인분 등 자주 못오시는 분들을 위해 하루교정스타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ㅣ 

하루교정스타트 프로그램

초진상담, 진단자료채득, 진단분석, 진단상담, 치아에 장치 붙이기까지 하루에 다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.

대략 2시간이 필요하기때문에 미리 사전예약을 하시어 따로 시간을 마련해야합니다.

바쁘셔서 시간 내기가 힘드신 분들이나 멀리서 오시는 분들 군인분들께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.

댓글[0]

열기 닫기

새소식